CAFE

답글

  • 아침부터졸립네요...ㅠㅠ 날이후덥지근해서그런가..왜이리 피곤한지..이번달까지만 출근하고...담달부턴 휴직들어가요...날짜를 잡아놔서그런지..시간도 더잘안가는거 같궁.ㅋㅋ
    신나는 금요일 마니웃는날되시고...다들 수고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10
  • 답글 울 아들 많이 컸던데요~~ 변함없는 관심 항상 감사드리고 있는거 아시죠???^^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