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퇴근시간이 다가오네요....이번준 칭그만나서 중학교떄 미술선생님 개인전(한국화)에 관람가요. 민우보고싶다고 델고오라고하시는뎅...신랑도당직이고...제가 민우 잡으러다니기 바쁠거같아요.ㅋㅋ 교동아트스튜디오에서 하신다는뎅...간김에 경기전에가서 사진도찎고그러고싶은뎅..비가온다고해서 계획적으로 될련진 모르겟어요.^^ 오늘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주말 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10
  • 답글 민우가 이러저리 돌아댕기는바람에...이쁘게 사진찎을수가없었어요..넘덥기두하공.ㅋㅋ 감사합니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6.16
  • 답글 이쁜사진 많이 찍으셨나요??
    늘 건강하시구,좋은생각,좋은것만 보시길...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6.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