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일날 만삭찍고 왔어요.. 정말 말 그대로 만삭이라 ㅋㅋㅋ 오늘부터 일 쉬는데 처리할 일이 남아서 출근해 있답니다. 내년 7월까지 쉬는데 3주년때는 꼭 태어날 아들도 데리고 가서 사진 찍어야 겠어요 ^^ 1주년 아쉬운 사진으로 다시 남기지도 못하고 2주년땐 배부르고 바빠서 못남겼네요 ㅠ.ㅠ 아가 사진도 찍으러 갈테니 엊그제 처럼 환영 해주실꺼죠?? ^^;; 사진 확인 되시면 올려주세요 ^^ 궁금해용~~~ 기념 사진 보니 만삭이셔도 드레스 입으신 분들도 있으시던데 역시 날씬해야 입혀주세요 할껀데 전 엄두도 못낸다는 ㅠ.ㅠ 그래도 우아한 드레스만의 매력이 있듯이 발랄한 저희의 사진도 나름의 매력을 기대해 본답니다 ^^*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1.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