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민우 감기떔에 병원에 갓다오느라 넘더웠는뎅...삼실도착해서 선풍기를 틀어놓으니..넘 편하고 시원해요.^^ 벌써목욜이네요.ㅋㅋ 시간잘가요~~요즘엔 다들 머하고들지내세요~육아에 다들 집중하시는듯.^^ 아무쪼록 좋은일들만 가득하길바래요.오늘하루도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