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기분이 나쁘네요... 우리가 사진 찍으신 분의 성함을 알려주시지도 않고, 그렇다고 글을 남겼는데도 답글도 없고.. 사진촬영후, 사진사분들의 폴더에 올려주시던데 1차때는 안올려준다 올려준다 안내도 없고.. 너무 촬영 후의 관리가 허술하시는듯..ㅡ.ㅡ^ 좀 맘이 상할라하네요..ㅡ.ㅡ^작성자토깽이작성시간11.06.17
답글촬영해주신 작가분께서는 카페에 사진을 자주 올리시진 않으세요. 속상하셨다면 머리숙여 죄송한마음 전합니다.. 대신 정말 최선을 다해서 촬영을 해드리고,지금은 더좋은 사진준비를 하시는 중이랍니다.작성자대표사진사작성시간11.06.17
답글제글 전과 제글 뒤에는 답글을 남겨주시더니.. 제 글에 질문까지 해드렸는데 답글이 없어서 아주 많~~~이 서운했었답니다..ㅡ.ㅡ;;; 오늘 날씨가 너무 덥네요.. 수고하세요!!!^^작성자토깽이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1.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