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시작되긴하나봐요..날이 우중충하네요..지금 어제 신랑이 직원들하고 먹으라고 가지고온 샌드위치먹고 있어요.ㅋㅋ 다른빵은 맛없고..난 샌드위치게 젤맛잇드라 햇더니...항상 샌드위치만.ㅡㅡ;;; 우리신랑 최고죠.^^ 오늘하루도 기분좋은 하루보내세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