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장마가 시작입니다장마비가 많이 온다고하네요..적당히 오면 좋으렷만 늘 있는일이지만 걱정이네요우리님들은 피해 없도록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6.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