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말 오랜만에 아니 언1~2년만이라고 해야겠군용~
    결혼하구 아기 낳고 뭐하니 하는것도 없이 사는게 바쁘게 돌아가서뤼~ㅎㅎ
    역쉬 전수현웨딩 짱입니당~회원수도 많아지구~~
    글들 보니깐 예전에 출석할때 계셨던분들 그때 막 결혼들 하셨었는데 아기 낳으시구
    아직도 활동하고 계시네요~~반가워요들~~ㅎㅎ
    비는 오구 꿀꿀하지만 그래두 행복하게들 보내세용~~간만에 인사하고 가요~휘리릭~ㅎㅎ
    작성자 쩡이야~☆ 작성시간 11.06.24
  • 답글 반가워요 ^^ 아가 소식좀 전해주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6.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