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와서..습이 많아요.ㅡㅡ;;끈적끈적...벌써금욜이네요.ㅋ 비가와서 주말에 야외나가긴글고..전 신랑이랑 마트로 나들이 가야겟어요..오랫만에 장도보궁.ㅋㅋ 주말들 잘보내시고 퇴근들 잘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