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와서..습이 많아요.ㅡㅡ;;끈적끈적...벌써금욜이네요.ㅋ 비가와서 주말에 야외나가긴글고..전 신랑이랑 마트로 나들이 가야겟어요..오랫만에 장도보궁.ㅋㅋ 주말들 잘보내시고 퇴근들 잘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