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우랑 전에 경기전근처 교동아트센터에 전시회갔엇을떄 칭그가찎어준사진.ㅋㅋ 울민우 웃는게 넘이뻐서 사진바깟어요.ㅋㅋ 우리민우 웃음바이러스전달하고갑니당.ㅋㅋ 전 완전 달덩이입니다..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24
-
답글
민우 사진 대박~~~ 너무 이뻐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6.30
-
답글
^^ 칭그가 사진을 이쁘게 찎어줬어요.^^ 감사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6.29
-
답글
둘다 넘 이쁘게 잘 나왔네요... 민우는 정말 커도 잘생겼어요 ㅋㅋ 바보마음님 여전히 이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6.27
-
답글
^^ 내년엔 한식구 더데리고 찾아뵐께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6.27
-
답글
우앙~~정말루 민우를 보고 있으니 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우리샵 최고 웃음바이러스입니다^^
내년엔 꼭 인사 제대로 하길 바래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6.25
-
답글
대추를 꼭 빼닮은(?) 토마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울러 웃음바이러스 오늘 신랑신부님께 전달해드릴께요...ㅋㅋㅋㅋ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6.2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