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우랑 전에 경기전근처 교동아트센터에 전시회갔엇을떄 칭그가찎어준사진.ㅋㅋ 울민우 웃는게 넘이뻐서 사진바깟어요.ㅋㅋ 우리민우 웃음바이러스전달하고갑니당.ㅋㅋ 전 완전 달덩이입니다..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24
  • 답글 민우 사진 대박~~~ 너무 이뻐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6.30
  • 답글 ^^ 칭그가 사진을 이쁘게 찎어줬어요.^^ 감사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6.29
  • 답글 둘다 넘 이쁘게 잘 나왔네요... 민우는 정말 커도 잘생겼어요 ㅋㅋ 바보마음님 여전히 이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6.27
  • 답글 ^^ 내년엔 한식구 더데리고 찾아뵐께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6.27
  • 답글 우앙~~정말루 민우를 보고 있으니 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우리샵 최고 웃음바이러스입니다^^
    내년엔 꼭 인사 제대로 하길 바래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6.25
  • 답글 대추를 꼭 빼닮은(?) 토마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울러 웃음바이러스 오늘 신랑신부님께 전달해드릴께요...ㅋㅋㅋㅋ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