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월요일 아침부터 타이어 펑크나서 완전 속상해요...ㅠㅜ그래도 즐거운 한주 되세요^^ 작성자 갱스 작성시간 11.06.27 답글 아후.. 속상하셨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6.27 답글 에궁~~그래도 안다치신게 다행이예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6.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