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 어언 한달만에 출석인거 같아요,,,,
    복직하고 정신이 너무 없어서 ㅎㅎㅎㅎ
    다들 잘 지내고 계시는군요^^
    민우는 여전히 너무 귀엽고....바보마음님도 여전히 예쁘시공~~

    이제 퇴근시간이네요...담에 또 들어올께요 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1.06.27
  • 답글 오랫만이네요.^^ 울민우 넘귀엽죠.ㅋㅋㅋ 전 산달이라..푸석푸석해요.ㅋㅋ 사진이 잘나온거임.^^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29
  • 답글 반가워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6.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