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도 간만에 출석하네요 사랑이 돌이 이번주데 하는일 없이 바쁘네요 저번달부터 준비해야지 한복 알아보기만 하고 정녕 예약도 안해놓고.. 부랴부랴... 웨딩거리에 가서 한복 빌렸네요...언제가 돌이세요?물어보면 할말이 없어지더라구요..너무 느긋하게 있어서.... 다행이 맘에 드는 한복이 있더라구요 착한 가격에 아싸리... 하늘이 절 도와 주더라구요 ㅋㅋ 뭘 또 해야될지... 맘만급해지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6.30
  • 답글 돌잔치준비..은근바쁘죠~~~아가의 잔칫날이기도하지만..엄마의 날인거 같기도해요.ㅋㅋ 이쁘게 잔치잘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