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마지막 날이며... 진정한 여름 7월이 다가오네요^^ 올 여름 비도 많이오구 ..덥기두 많이 덥다는데... 몸 관리 잘 하시구 몸에 좋은 음식두 잘 챙겨드시구 시원한 여름 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6.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