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정말 많이오네요... 어젠 간만에 서울서 후배가 내려와서 북대가서 차도 마시고 밥도 먹고 와서 넘 좋았는데.. 애때문에 정말 정신없이 왔네요 ㅋㅋㅋ 아참 덕진공원 연꽃향이 참 좋더라구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7.12 답글 아가가 있음 그렇더라구요^^그래도 분주한 와중에 시간을 내서 좋은 시간 갖으셔서 행복하시죠^^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7.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