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랫만이네요.^^ 다들 잘지내시죠?ㅋ 6월까지만 출근하고 휴가들어가려고햇는뎅...낼까지 하게됏어요.그래도 시간이 다갔네요.^^ 담주부턴...둘쨰맞을준비를해야겠어요...둘쨰라그런지 더더욱 맘이 부담이없는거 같아요..더더욱 아들이라서..ㅡㅡ;;;요즘 눅눅한기분 정말 해가반짝떳음 좋겟어요..이불빨래도 해야는뎅...날씨떔에 기분들축축져지시죠? 힘내시고 마니웃는하루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7.14
-
답글 와~~ 순산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7.22
-
답글 만삭의 몸으로 일하실려면 힘드셨을 텐데 역쉬 엄마는 씩씩합니다^^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