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웨딩엑스포가서 전수현사장님과 상당 후 계약 했습니다.설명두 잘해주시고 혜택두 너무 좋은거 같아서 계약한 저희들두 넘 좋았어요^^10월 6일날 예쁘게 찍어주세요^^ 작성자 안지 작성시간 11.07.18 답글 좋으셨다니...제가 더 기분이 좋은데요~~^^ 촬영일때까지 표정연습 많이 하고 오시구요~좋은 마음으로 뵙겠습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7.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