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웨딩엑스포가서 전수현사장님과 상당 후 계약 했습니다.
    설명두 잘해주시고 혜택두 너무 좋은거 같아서 계약한 저희들두 넘 좋았어요^^
    10월 6일날 예쁘게 찍어주세요^^
    작성자 안지 작성시간 11.07.18
  • 답글 좋으셨다니...제가 더 기분이 좋은데요~~^^ 촬영일때까지 표정연습 많이 하고 오시구요~
    좋은 마음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7.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