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는 지금 실내체육관에서 박람회중입니다~~
    날씨가 너무 따갑지만 햇살이 참 ~~~ 예쁜 하루입니다.
    늘.....좋은 마음,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싶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7.18
  • 답글 우와 바쁘시겠어요... 원장님 건강챙기시면서 박람회 잘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7.21
  • 답글 화~이~팅~!!!!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