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실내체육관에서 박람회중입니다~~ 날씨가 너무 따갑지만 햇살이 참 ~~~ 예쁜 하루입니다. 늘.....좋은 마음,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싶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7.18 답글 우와 바쁘시겠어요... 원장님 건강챙기시면서 박람회 잘하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7.21 답글 화~이~팅~!!!!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