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랑이 돌잔치 무사히 끝냈습니다.. 하는거 없이 바빴던거 같아요 ^^ 예쁘게 메이크업 해준 나리씨~~ 땡큐~~ 떙큐 다들 이쁘다고 난리 였습니다... 마치 주인공이 사랑이가 아니라 사랑이 엄마 같다고들 한소리씩 하더라구요... 참 2주년 사진 나왔는지 궁금해서요.. 액자가 아닌 앨범이였는데.. 잘못 주셨더라구요.. 우리 사랑이 사진도 없구....나왔는지 궁금해요^^ 날도 더운데 행사중이어서 힘드시겠어요^^모두들 화이팅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7.20
  • 답글 사랑이 넘 이뻐요 ^^ 울랄라님 진짜 이쁘게 잘하셨나봐요 ^^ 축하드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7.21
  • 답글 급하게 준비하시느라 정신 없으셨을 텐데 잘 치루셨다니 다행이네요^^
    다시 한번 사랑이 생일 축하드리구요^^예쁜 사랑이 모습 자주 보여주세요^^
    글구 사진은 확인해서 연락드리도록 할게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7.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