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넘 더워서... 계속 에어컨에 의지하고 있어요...아까 비가 와서 좀 시원한거 같기도 하구요 ㅋ 다들 잘지내고 계신지요?? 며칠 컴이 고장나서 출석도 잘못했네요..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7.21
-
답글 사진 배경이 너무 멋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7.22
-
답글 그나마 비가와서 좀 시원하긴 해요^^즐겁고 시원한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