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사무실에 틀어놓은 에어컨 바람땜에 긴팔 민방위점퍼 걸치고 있어요 ㅎㅎㅎ왜이렇게 에어컨 바람이 싫은건지...............이제 곧 퇴근시간이네요 ㅎㅎㅎㅎ모두모두 주말 잘 보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7.22 답글 ㅇㅠㅁㅣㄴㅣㅁㄴ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7.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