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전 사무실에 틀어놓은 에어컨 바람땜에 긴팔 민방위점퍼 걸치고 있어요 ㅎㅎㅎ
    왜이렇게 에어컨 바람이 싫은건지...............
    이제 곧 퇴근시간이네요 ㅎㅎㅎㅎ
    모두모두 주말 잘 보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7.22
  • 답글 ㅇㅠㅁㅣㄴㅣㅁㄴ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7.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