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랑이가 자지도 않고 잉잉 거치면서 놀고 있네요 낮잠도 안 잤는데 ㅠㅠ 점점 말썽꾸러기가 되어가요 신생아때가 좋았던거 같아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7.26
  • 답글 ㅋㅋㅋ 저두 그래요.... 그래두 오늘은 좀 얌전히 있어줘서 견딜만했네요 ^^ 사랑엄마 힘내세용..사랑이 너무 이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7.27
  • 답글 걸어다닐때는 기어다닐때가 좋다하고 기어다닐때는 누워있을 때가 좋다그러고,
    누워있을땐 뱃속에 있을때가 좋다고 한대요^^ㅋㅋ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7.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