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올만에 출첵하구 갑니다..
    윗쪽지방은 비때문에 난리라는데 여긴 날씨가 쨍쨍하네요..ㅋ
    2차촬영이 얼마 남지 않았어여..ㅋㅋ 설레여요..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7.27
  • 답글 오전에는 비가 올것 같은 날씨이더니 지금은 해가 쨍쨍해요^^
    2회때도 예쁜 모습으로 뵈어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7.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