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출첵하구 갑니다..윗쪽지방은 비때문에 난리라는데 여긴 날씨가 쨍쨍하네요..ㅋ2차촬영이 얼마 남지 않았어여..ㅋㅋ 설레여요..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7.27 답글 오전에는 비가 올것 같은 날씨이더니 지금은 해가 쨍쨍해요^^2회때도 예쁜 모습으로 뵈어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7.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