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애기 재우고 뉴스보고 있는데.. 서울 중부쪽 비 피해가 엄청나네요... 더이상 피해가 없었음 좋겠어요... 몇번의 소나기 덕분인지... 지금은 시원하네요... 모두 편히 쉬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7.27
  • 답글 정읍은 비도 안오고 끈쩍거리기만 해요 ...ㅜ.ㅜ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