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재우고 뉴스보고 있는데.. 서울 중부쪽 비 피해가 엄청나네요... 더이상 피해가 없었음 좋겠어요... 몇번의 소나기 덕분인지... 지금은 시원하네요... 모두 편히 쉬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7.27 답글 정읍은 비도 안오고 끈쩍거리기만 해요 ...ㅜ.ㅜ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