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말 오랫만에 들어왔네요 자주 들어와야는데 컴터하는시간이없다보니 들어오는일도 없어지네요 앞으론 정말자주들어올께요 전 하루하루 지호랑 실랑이 벌이면서 지내고 있어요 갈수록 뺀돌뺀돌하니 말도안들어요 ㅋ재롱피울땐 한없이 이쁜데ㅋㅋ요즘 다들 휴가시죠?휴가 잼나게 보내고 더윙석지않게 조심하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8.04
  • 답글 많이 컸겠어요.. 궁금하네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8.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