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이 많이 더워요~~~서울이 30도를 웃도는데 전주는 34도라니요~~~~대구는 저리가라하는 폭염이네용@.@~~
샵 샘님들 다 건강하신지요?? 실장님들께서도 몸보신 잊지마시고 미리미리하세요^^ㅎㅎㅎ 작성자 셈1004 작성시간 11.08.04 -
답글 안녕하세요^^세미씨~울 세미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죠??^^
세미씨가 걱정해주시니 저희 가을예식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ㅎㅎ
더운여름 시원하게~즐겁게 보내시구 담에 뵈여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