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허설촬영 1회.2회 다 마치고 나니깐 왜이리 허전한지..ㅋ
올여름휴가 내내 저희커플 촬영사진이 친구들 모임에서 내내 화제였답니다..
이뿌다고 말해줄때마다 속으로 계속 씨익(^-^)씨익(^-^) 웃고..ㅋㅋ
올여름휴가 넘넘 행복하게 보냈어요..(히힛)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8.08 -
답글 1회만하면 아쉬움이 별루 없는데 2회까지 하시면 아쉬움이 더 한다 하시더라구요 ㅎㅎ
친구들 모임에서 화제였다니 제가 더 기분이 좋네요^^
남은 결혼준비도 잘 하시고 예식날은 더욱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아자아자~~~ㅎㅎ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