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태린이가 잡고 서고 정신없어서 카페도 자주 못들어왔네요.. 간만에 웨딩사진 보는데..우와 넘 멋진데요..갈수록 컨셉도 더 이쁘고 드레스도 더 엘레강스하고요~~ 아후 이뻐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8.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