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쌀쌀하네요 어느덧 더운 여름은 가고 선선한 가을이 온거 같아요... 저기 인천지방은 10여동안 우박까지 내렸다 하던데.... 신랑은 아직 퇴근전이고 사랑이는 일찍 자고 ... 해서 카페에 들어오니 가을 샘플 ~~ 이 떡하니 올라와 있네요 너무 예뻐요 샘플 사진 올라올떄마다 다시 찍어보고 싶음 맘이 굴뚝 ...같아요 아참 저희 2주년 사진이랑 사랑이 사진 어떻게 됐어요? 알아보고 전화 주신다고 했는데.. 안와서 무지많이 기다리고 있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8.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