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간 밤에 또 비가 내렸네요.. 이 놈의 날씨 진짜로 맘에 안 들어요. 그래도 저는 웃지요 ㅎㅎ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26
  • 답글 전북지방엔 폭염주의보가 내렸다던데요...
    그래도 웃으실수있는 까닭이 있으세요??
    작성자 이정미실장 작성시간 11.08.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