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밤에 또 비가 내렸네요.. 이 놈의 날씨 진짜로 맘에 안 들어요. 그래도 저는 웃지요 ㅎㅎ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26 답글 전북지방엔 폭염주의보가 내렸다던데요...그래도 웃으실수있는 까닭이 있으세요?? 작성자 이정미실장 작성시간 11.08.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