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최종병기 활' 영화 보러 갑니다. 어찌 이 영화는 보려고 하면 자꾸만 일정이 겹쳐서 개봉되고 한참뒤에 가게 되네요.사극판 아저씨라고 하니 기대됩니다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28 답글 저도 방금 이너넷에서 기사봤는데...영화감상 남겨주세요~~~ 작성자 이정미실장 작성시간 11.08.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