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더벅머리가 되어서 미용실에 왔는데 조금 지체가 되네요~앞 손님이 조금 늦어서 저두 2시 예약이었는데 덩달아 기다리게 되네요~입장바꿔 제가 고객이 되다보니 ....많은 생각이 교차하네요.... 조금 더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전수현웨딩이 되겠습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8.30
  • 답글 음...안그래도 이쁜데 얼마나 이쁘게 하려궁, 미용실 까정...ㅋㅋ, 역쉬 여자는 가꾸어야지...날마다 좋은날~~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8.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