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은 시간 가는게 왜 이리 두렵지요? 눈 뜨면 아침이고 , 또 눈 뜨면 아침이공...에공~~ 가는 세월을 붙잡을 수도 없고
    걍~`열심히 사는 수밖에요. 우리님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고 신명나게 열심히 생활해요 아자아자 파이팅~~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