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시간 가는게 왜 이리 두렵지요? 눈 뜨면 아침이고 , 또 눈 뜨면 아침이공...에공~~ 가는 세월을 붙잡을 수도 없고 걍~`열심히 사는 수밖에요. 우리님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고 신명나게 열심히 생활해요 아자아자 파이팅~~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