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엠비씨에서 나온곳 여기아닌가요? 마지막부분밖에 못봐서 자세히는 못봤는데 비행기랑 커튼야외촬영씬이 전수현웨딩모드 같던데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9.07 답글 네..맞아요.정말 대단한 인연이죠??신부님의 애정과 관심에 무한감사를 드려요.명절에 좋은일,행복한일,웃으실일로 가득하시길 바래봅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9.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