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친한놈 옆에서나마 촬영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사장님께 촬영해서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 작성자 snow 작성시간 11.09.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