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금요일, 전 금요일이 제일 편해요..이유인즉, 일이 없는 날이거든요. 학교도 유치원도 수업이 없어서 왼종일 단원들과 북치고 장구치고 수다떨고... 그래서 넘 넘 좋아요~, 우리 님들도 좋은날 되세용. 러브러브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