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왼종일 연습실에서 두드리고 또 두드리고..이런날 집에 오면 누가 밥 좀 해 놓고 기다렸음 좋겠어요. 모든 주부들의 로망이 아닐까?...얼른 저녁 먹구 좀 쉬어야겠답니다. 음악듣고 차 한잔 마시고....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