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지리산 뱀사골입니다. 친정에 왔어요. 어제 밤에 윷놀이를 했는데 , 어찌나 잼 나던지 그런 역전의 드라마가 없었어요. 일일이 설명도 어렵고 아이쿠 정말로 아쉽네요. ㅎㅎ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