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사과 한쪽 먹으며 시원한 바람 맞으며 음~~, 아침 기분이 차암 좋습니당~~, 낼이면 드디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김경호 콘서트 !!, 큰 맘 먹구 R석으로 두장 마련했는데 울 옆지기 시간이 안된다 하여 키 크고 멋진 남자를 하루 데이트 상대로 골랐답니당~~, 바로 바로 울 조카지요 . ㅎㅎ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