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난주 토요일 '김경호 콘서트' 다녀왔어요, 김경호스러운 김경호 콘서트 , 와우~~, 정말 2시간 반동안 열정으로 꽉 찬 멋진 공연이였답니다. 답답했던 가슴이 뻥 뚫린 그런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김경호 킹왕짱입니다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