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나봐요 저도 오랜만에 들어 오고....^^
축하해주세요 제가 임신을 했어요 5주라고 하네요 너무나도 기뻐요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이행복감
저의 아기 태명은 용용이예요 신랑이 용띠 내년에 아기도 용띠 그래서 신랑이 용용이라고 하네요^^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9.20 -
답글 임신 축하드려요. 초기엔 몸 조심 하시는거 아시죠?, 물론 아기 낳을때 까지 몸 항상 조심하셔야 되는건 당연하죠...저도 둘째는 조금 힘들게 나아서 고생 좀 했거든요. 태교는 남편분과 함께 사랑 듬뿍 담아서 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