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나봐요 저도 오랜만에 들어 오고....^^
    축하해주세요 제가 임신을 했어요 5주라고 하네요 너무나도 기뻐요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이행복감
    저의 아기 태명은 용용이예요 신랑이 용띠 내년에 아기도 용띠 그래서 신랑이 용용이라고 하네요^^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9.20
  • 답글 임신 축하드려요. 초기엔 몸 조심 하시는거 아시죠?, 물론 아기 낳을때 까지 몸 항상 조심하셔야 되는건 당연하죠...저도 둘째는 조금 힘들게 나아서 고생 좀 했거든요. 태교는 남편분과 함께 사랑 듬뿍 담아서 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