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와...정말3일남았네요..
결혼준비빨리시작해서 지금은 할께없어서 좀 기분이 덤덤할줄알았는데...막상 다가오니..점점설레여요..ㅋㅋ
리허설촬영때처럼 이쁜신부 만들어주실 전수현웨딩모드 가족분들도 보고싶네요..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9.21 -
답글 저희도 울 양희씨 보고 싶어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9.22
-
답글 전화를...전화를 안받으시는군요... 토요일 스케줄땜에 전화드렸었었었...는데...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