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촬영 따악 5일 남았어용^^여기 올려진 사진만큼만 이쁘게 나왔으면 좋겠네요..아오..떨려..>< 작성자 12월♡ 작성시간 11.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