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아침 일찍부터 학교 앞 횡단보도에서 유니폼 입고 교통정리를 하고 왔네요~ 일명 , 녹색어머니 교통...ㅎㅎ
싸이카부대도 오고, 경찰 아저씨들도 오고, 교장샘도 보고.... 사진촬영도 하고 왔답니당~
일찍 출근도 하고,,,, 오늘은 기분이 상쾌하네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9.30 -
답글 엄마노릇하랴 , 일 하시랴 바쁘셨겠어요. 학부모회에선 이것도 3d업종에 속한다던데...울 아이들 학교는 시골의 작은 학교라 시니어 어르신들이 해주셔서 엄마들에게 돌아오질 않네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