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이져..둘쨰낳고서...정신없이 시간이 흘럿네요.다들잘있었죠??? 방금 애기재우고 민우도어린이집에가궁...여유의시간을 누려봅니다.ㅋㅋ 앞으론 종종 올께요..그동안은 이해해주세요. 날이 요즘제법쌀쌀하졍...그덕에 우리아들들 감기떔에 고생중...ㅠㅠ 감기들조심하시고 즐건하루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05
  • 답글 축하드려요~^^
    아들들 빨리 건강해지라고 기도드릴께요...
    앞으로 자주 뵐수있었음 좋겠습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10.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