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재우고 폰으로 이것저것 보구나니 12시가넘었네요^^ 저번주 동생촬영하느라 오랫만에 샾에 다녀왔는데 원장님도그렇고 실장님들도 다들 더이뻐지셨더라구요^^사장님도 멋지시고... 동생촬영하는거보니 또다시 하고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들었답니당^^ 다들 좋은꿈꾸시고 힘차게 한주시작해보아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10.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