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영동 난계국악 축제에 가서 공연도 하구 여러가지 체험도 하고 좋은 주말이였어요. 남편과 사진한장 찍으면서 귀여운 표정좀 해 보랬더니 그냥 막대기입니다. 푸하하하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