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겨우민욱이가푹잠들었는뎅..민우올시간이 다가오네요..민우오기전에 저녁준비해야겟어요..민우간식하고..하루가정말 정신없이 가네요..하나와 둘은 마니다른듯..2살터울이 갠찮을줄알았는뎅..2살터울도 힘드네요.ㅋ 3살 4살터울이 좋은거같아요..보노보노7님 울민욱이 70일 됏어요.ㅋㅋ 아주튼튼하답니다.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12
  • 답글 우와.. 둘 키우시느라 애쓰세요...전 하나 키우기도 넘 벅차네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10.18
  • 답글 그러게요..감사해요..힘이나네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14
  • 답글 두 아드님, 넘넘 이쁘죠? 큰아이가 동생을 토닥이는 모습이 넘 넘 귀여운...., 지금은 어려서 그렇지 , 키워 놓으면 괜찮아요. 아자 아자!!!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