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오늘이 아이들 학교 '별빛음악회'가 진행되는 날이 왔습니다. 아이들과 학부모들께서 직접 준비한 장기자랑들로 진행되는데요, 엄마들이 준비한 재활용 악기(pet병) 하품연주의 '어머나'나 기대 됩니다. 글구 저는 선반 설장구를 연주하는데 실수 없이 잘 할수 있도록 기를 팍팍~~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