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온뒤는 쌀쌀해진다더니..보일러한바퀴돌리고있네요...따뚯한커피한잔먹고싶은뎅...부시럭부시럭대서 민욱이깰까봐...걍컴터앞에앉았네요..ㅋ 다들 따뚯한 하루보네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10.14
  • 답글 그래야는뎅..깰까봐...깨면 힘드니까.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18
  • 답글 아이 잔다고 너무 조용히 있지 마시구, 커피도 마시구 청소기도 돌리시구 그러세요 ㅎㅎ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0.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